지진관련모금안내

지진관련 모금

지니와 유니 2015. 5. 14. 10:07

작년에 후원 받은 자금으로 동부의 5교회 극서부의 6교회 총 11개의 교회를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남은 자금은 현재 진행 중인 신학교와 다목적홀을 위한 자금으로 전환 되었습니다.

기도와 관심 그리고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지진재건축과 상관없이 네팔의 극서부지역의 교회건축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jiniyuni311@hanmail.net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2016년 03월 11일


작년 10월에 올린 글입니다.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드립니다.

6월 22일 이후 지진 후 교회재건축에 대한 후원은 더 이상 받지 않습니다.

교회지원을 위한 후원을 하시는 경우, 각 교회마다 매칭으로 후원보고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닙니다.

그 동안 후원하신 교회들과 개인들의 후원금으로

동부피해지역의 10교회와 극서부의 제 사역지 교회후원을 하게 됩니다.

꼭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고, 후원을 받은 교회들의 건축사진을 천천히 보고 받는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지진 후 바로 올렸던 후원관련 안내문이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한 가지후원관련 안내입니다.

많은 분들이 네팔이나 저희 가정, 네팔의 교회들을 위한 후원을 준비하시고, 일부는 구호에 동참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의 후원자금의 투명성과 용도에 맞는 운영을 위해서 정보를 드리니 정확한 내용으로 후원을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최대한 투명하게 보고를 원칙으로 하나 보고가 될 수 없는 항목도 있으니 이점 이해해 주시기를 바라며, 저와 저희사역에 대한 신뢰가 없을 경우는 절대 후원을 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기도편지에 올릴 것처럼 교회재건축은 자금을 모금 후에 추후에 공지가 나가면 한 교회 한 교회 매칭으로 후원을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금액이 소액이거나 지금 후원을 원하시면 후원하신 금액을 모아서 한 교회 한 교회 지정해서 후원하고 후원하신 분들이 어떤 교회를 후원했는지 아실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구호활동을 위한 자금은 기아대책에서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하나은행 353-933055-92337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로 보내시면 됩니다.

기아대책에서 하는 후원계좌로 보내시면 지금 활동하는 사업에 하나 하나 사용하게 됩니다.

현재 천막지원, 쌀지원, 방역사업, 의료사업 등의 광범위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추후에 무너진 집들 복구사업, 교육사업 등에 사용됩니다.

 

네팔교회를 위한 후원은 저희 사역비 통장으로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보내실 때는 지교 000”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지교는 지진피해 교회후원의 준말이고, 000은 보내시는 분의 성함이나 교회명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이 자금은 전액 저와 함께 동역하는 AG교단에 후원을 하게 됩니다. 일부 필요하면 교회복구 결과보고를 받을 수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현지교단이 필요한 교회에 지원할 수 있도록 돕는 목적입니다.

현재 AG교단의 피해 상황은 70-80교회가 파괴된 상황입니다. 또한 성도도 약 25명 사망했습니다. 이것은 1200교회(피해지역의 교회는 약 500여교회)에 대한 결과입니다. 추후 더 피해가 늘어갈 예정입니다. 피해를 입은 교회는 그 지역의 성도가정도 피해를 입은 상황이기에 스스로 다시 복구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 금액 전부는 일정기간 후에 AG교단으로 전액(금액확인후) 지원하게 됩니다.

 

제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지진대책 후원금은 제 사역비 계좌로 보내주세요.

보내실 때는 지진 000”으로 해 주시면 됩니다. 지진에 관련된 후원으로만 사용하겠습니다.

 

지진이나 기타 사역비로 사용이 가능한 금액은 제 사역비 계좌로 보내시되

보내시는 분의 성함만 적어주시면 지진이나 남는 금액은 앞으로 사역에 관련된 자금으로 사용됩니다. 이 자금은 다양한 부분 사용되는 미지정 후원일 때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사역비계좌는 스탠다드차타드(구 제일은행) 250-20-575904 예금주 문광진입니다.

 

문광진선교사 가정을 위한 후원

 저희는 이번에 별로 타격을 입지 않았습니다. 담벼락이 넘어졌지만 주인에게 시멘트정도만 지원을 해 주려고(원래는 하지 않아도 되지만 그들의 갑자기 당한 일이라서) 생각 중입니다.

한 가지는 한달 전에 드렸던 메일에서 올 가을을 기점으로 차량의 필요를 알려 드린 적이 있습니다. 이번 사태를 경험하면서 차량의 필요성을 다시 절감했습니다.

가족들이 스쿠터 하나도 어디를 갈 수 없는 상황이 되고, 산간지역에 조사를 하려 가려고 해도 방법이 없더군요.

저희 가족과 혹시 차량을 위한 후원을 해 주실 분들은 스탠다드차타드(구 제일은행) 250-20-575885 예금주 최윤희로 후원하시면 됩니다.

만약 가을까지 이어지는 차량후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차량 000(후원자이름)으로 적어 보내시면 그 용도로만 사용하겠습니다. 지정되지 않은 헌금은 저희 가정을 위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