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후 재건축관련

동부5교회재건축상황(2015. 09월)

지니와 유니 2015. 8. 21. 23:39

예수교대한성결교회 총회, 뉴비전교회, 최숙희, 제이콥, 안양지방회, 박철학, 만석중앙교회, 비산동교회, 손예림, 하늘빛우리교회, 이지훈, 주은혜교회, 윤영일목사님(고신대병원), 장유남산교회, 순천강남중앙교회, 순복음사직교회, 반석교회, 벧살롬교회, 안양성결교회, 여명교회, 용인한우리교회, APM(탁구선교회)에서 후원하신 지진 후 재건축이 동부의 5교회 지원으로 재건축 중입니다.

 

동부지역의 5개교회를 재건축하고 있습니다.

평야지대에 있는 더란교회는 본당이 완파되지는 않았지만 본당옆에 새롭게 건축을 하고 있습니다.

 

 

오켈둥가 지역에 있는 산간마을의 교회는 완파되어서 다시 건축 중입니다.

동부 평야지대의 이따하리교회는 곳곳에 균열이 생겨서 새롭게 보수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동부 산간 오켈둥가지역의 라가니교회는 완파가 되어서 야외에서 예배를 드리다가 양철로 교회를 짓고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지진으로 야외에서 예배를 드리다가 성도들이 양철로 임시교회를 지어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이제 후원금을 지원 받아서 새롭게 교회를 지으려고 터를 다지고 기초를 준비 중입니다.

우기도 거의 막바지 곧 돌을 하나 하나 쌓아가면서 건축해 갈 것입니다.(8월 30일에 업데이트해 드립니다)

 

동부의 국경지대인 까까르비타의 교회는 벽에 균열이 생기고, 위험해서 새롭게 벽을 보수하고 혹시 몰라서 지지대를 새롭게 두어 안전하게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